윈도우 10 복사, 붙여넣기 - 클립보드 기록 활용하기
윈도우 10 클립보드 활용하기컴퓨터를 사용해서 문서 작업을 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이 복사하기와 붙여넣기 기능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윈도우 10 단축키가 덜 익숙한 사람들이나 컴퓨터 초보 분들까지도 '복사하기(Ctrl+C)'와 '붙여넣기(Ctrl+V)'의 단축키는 알고 활용하고 있을 정도로 많이 활용되고 익숙한 기능입니다. 위 두 개의 단축키('복사하기(Ctrl+C)'와 '붙여넣기(Ctrl+V)')를 사용하면 '이전에 복사한 정보'에 대해서만 붙여넣기가 가능합니다. 윈도우에서 이렇게 복사하는 정보들은 모두 '클립보드(Clipboard)'에 저장이 됩니다. 붙여넣었을 때 클립보드에 저장되어 있는데 정보를 불러오는 형태로 진행이 됩니다. 그래서 클립보드를 활용하면 이전에 저장된 복사 기록을 활용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