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을 위한 업무 메일 작성 요령
직장인을 위한 업무 메일 작성 요령 다들 업무 메일 잘 쓰고 계신가요? 직장인이라면 너무나도 친숙하고 늘 항상 곁에 두고 있는 이메일이 있습니다. 회사 내에서 뿐만 아니라 주요한 거래처, 타 업체의 담당자와 연락을 할 때에도 굉장히 많이 사용하는데요. 직장인이 되어 회사 생활을 시작하게 되면 생각보다 어려운게 바로 이 업무 이메일을 작성하는 것이지 않을까요? 실제로 직장인의 88% 이상이 문서작성에 대해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설문조사가 있을 정도로 이 수치는 신입사원 뿐만 아니라 경력이 있는 회사원들에게도 마찬가지로 적용이 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발전으로 어디에서나 카카오톡, 라인, 텔레그램 등 다양한 메신저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환경이 되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업무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