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하는 기획자

반응형

구라제거기 설치 및 사용

오늘 소개할 프로그램은 '구라 제거기'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아 이름부터 X맛인게 너무 제 취향의 프로그램인거 같습니다.

 

확인해보니까 제가 좋아하는 무료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개발자 분을 위한 후원은 사용을 하고 만족하거나 지원해주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개발자에게 직접하는 개인 기부 형태로 받고 계신거 같습니다.

 

아무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구라제거기'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면 이 프로그램에서 '구라'라고 붙은 부분은 사실상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은행 보안 프로그램이나 공공기관 홈페이지에서 필수적으로 설치되는 보안 프로그램이 컴퓨터의 성능을 떨어뜨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자동적으로 설치되는 '보안' 프로그램을 찾아서 한 번에 삭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구라제거기 설치 및 사용 방법"

 

https://teus.me/622

 

구라 제거기[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삭제] 2.21 업데이트

새 버전이 나왔습니다. 새 버전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PC 뱅킹의 주적은 PC 뱅킹 프로그램이다. PC 뱅킹을 하고 나면 컴퓨터가 미친 듯이 느려지기 때문이다.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필두로 컴퓨터를 느려지..

teus.me

위 사이트가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는 공식 페이지입니다.

 

눌러서 접속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접속을 하게 되면 '앗!' 티스토리네요. (하루 방문자가 무려 25,000명... 부럽)

 

반가운 스킨을 뒤로하고 아래쪽으로 조금 내려서 프로그램이 있는 압축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은 압축 파일이고, 압축을 해제하려고 하면 구라제거기 암호가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위 이미지에서 설치 파일 아래에 있는 'Password' 옆에 내용을 적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런 뒤에 압축을 해제한 폴더로 들어가게 되면 2개의 폴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x64는 64비트 운영체제를 위한 프로그램 실행 파일이고, x86은 32비트 운영체제를 위한 파일이 폴더 안에 있습니다.

 

저는 64비트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으니까 당연히 위에 'x64' 폴더로 들어가보겠습니다.

 

 

폴더로 들어가게 되면 실행 파일 하나가 나타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프로그램의 사용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실행을 하자마자 보안 프로그램이 검색이 되는데 여기서 모두 제거를 해주시거나 아니면 일부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하나씩 제거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주의할 점"

1.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안전하게 종료하신 뒤에 프로그램 실행을 부탁드립니다.

 - 신기해서 모두 제거 눌렀다가 임시저장도 못한채 완성한 포스팅 하나가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

2. 은행 업무나 공공기관 홈페이지에서 등록 또는 신청을 자주하는 업무용 컴퓨터에서는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다시 해당 업무를 할 때 프로그램을 재설치해야되는 가슴 아픈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