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하는 기획자

반응형

듀플렉스 LED 데스크스탠드 DP-310LS 사용 후기

적당히 사용할 가성비가 좋을만한 스탠드 하나를 구입했습니다.

 

최근 들어서 글 쓰는게 부담이 되고 점점 문장을 완성하는 능력이 떨어지는 것을 몸으로 체감한 뒤로는 책을 조금 읽어볼까 하고 스탠드를 하나 샀습니다.

 

사실 왠지 밤에 켜놓고 책을 읽거나 블로그 포스팅을 하면 뭔가 좀 분위기가 있지 않을까 싶어서 허세 넘치는 마음으로 구매해봤습니다. (꼭 필요하신 분들만 구입하시길...)

 

일단 위에 저렇게 생긴 스텐드입니다.

 

저는 쿠팡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마음 먹었을 때 사지않으면 조금씩 일을 미루게 되더군요.(항상 물건을 지를때만 결단력이 생기는 군요...)

 

일단 택배를 받은 제품은 이렇게 생각보다 작은 박스로 받아봤습니다.

 

 

위에 손잡이가 있어 쉽게 들 수 있는데, 이걸 들고 어디로 갈 생각은 없으니까 그렇게 큰 장점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윗 부분을 천천히 열어보면 이렇게 스탠드가 별다른 조립이 필요하지 않고 부속품과 함께 들어있습니다.

 

 

일단 듀플렉스 LED 데스크스탠드 DP-310LS 본체와 전원 케이블, 사용설명서 이렇게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탠드의 본체는 아래쪽이 고정되게 패키징이 잘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봉투와 상자 포장을 모두 뜯어내고 나서 스탠드의 후면을 보면 이렇게 전원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는 단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탠드의 사용법은 굉장히 간단하게 되어 있습니다.

 

먼저 스탠드를 세워주는 고정부 상단에 버튼이 4개 있습니다.

 

 

이렇게 밝기를 조절 가능한 더하기 모양과 빼기 모양의 버튼이 두개 있고, 그 아래쪽으로는 전원 OFF/ON 기능의 버튼이 있습니다.

 

듀플렉스 LED 데스크스탠드 DP-310LS의 경우에는 색온도? 가 변경이 되는 스탠드라서 전원 ON 버튼을 눌러 스탠드의 LED를 켠 뒤에 다시 한 번 ON 버튼을 누르면 색이 변하는걸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3단계로 색깔이 변경됩니다.

 

처음이랑 마지막에는 색상의 변화는 사진상으로 크게 안 느껴지지만, 실제로도 크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조금 더 밝지 않을까? 하는 기분 정도만 들었습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를 확인하시면 다음과 같이 색상 별로 좋은 효과를 본다라고 적혀있습니다.

 

뭐 물론 이렇게 논리적 사고와 수리적 계산, 언어 및 암기력, 창의적/예술적 활동에 적합하다고 하지만, 역시나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주광색을 켜놓고 수학의 정석을 오랜만에 펴보아도 역시나 안풀렸고,

 

주백색을 켜놓고 기획서를 써보려고 해도 그렇게 깔끔한 글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전구색 역시 켜놓고 그림을 그려봤었는데 눈이 조금 더 침침해 지는 기분이었습니다.

 

 

 

그렇다고 해도 2만원 초반의 가격으로 3가지 색온도를 조절 가능하며, 3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하다라는 부분과

 

목 부분이 플렉서블 자바라 방식으로 자유롭게 각도가 조절 가능하고 높이 조절이 되어서 접었다 폈다 사용하면 공간적인 이점도 꾀나 있습니다.

 

생각보다 좋은 가성비 제품이지 않을까 싶어 소개드립니다.

 

 

 

 

 

 

https://coupa.ng/bFZ38U

 

듀플렉스 LED 데스크스탠드 DP-310LS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