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하는 기획자

반응형

오늘 아침 굉장히 기분이 좋았습니다.

 

주말도 굉장히 보람차게 보냈었고 주말이 지나긴했지만 어제 저녁 잠을 푹 잘 수 있었고, 그래도 평일에는 블로그 방문자 트래픽이 높아지니까 거기에 따라 광고 수익이 올라간다 생각하면 월요병도 이겨낼 수 있을 것만 같았는데...

 

 

이게 무슨 상황인지 아침부터 광고 게재 제한 상태인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분명 어제 저녁에 댓글을 달아줄때만 해도 광고가 달려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광고들이 어디론가 다 사라져 버렸습니다.

 

처음 애드센스를 달고 나서는 광고를 테스트 삼아 몇번 클릭했더니 광고 게재 제한이 걸린적은 있지만, 최근에 블로그 관리를 열심히하면서는 의심스러운 상황을 최대한 피하려고 노력했것만.. 왜인지 모르겠지만 광고 게재 제한 상태가 되어 있군요.

 

그리고 계정 문제가 '무효 트래픽 문제' 이고 적용 날짜가 '2019년 12월 23일'인게 더 이상합니다.

12월 23일이라면 블로그 관리보다 세속적인 취미활동을 위해 밖으로 돌아 다녔었는데 어떻게 날짜가 저렇게 나올 수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일반적으로 '무효 트래픽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광고 게재 제한 상태로 변경 된다라고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는 있는데, 어떤 무효 트래픽이 발생했는지, 이걸 어떻게 방지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특별한 방법이 없더군요.

 

 

혹시 효과적으로 이런 사태를 막을 수 있는 방법이나 해결을 좀 더 빠르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계신 분들이 있나 싶어서 이렇게 일기글을 남깁니다. 

 

아침부터 기분이 좀 별로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지난번에는 한 1~2주일 만에 풀리던데 이번에는 어느정도 갈지 궁금하네요.

 

여튼 모두 좋은 하루 즐거운 한 주가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