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하는 기획자

반응형

갑자기 장마 때문에 비가 엄청 쏟아지고 오늘에서야 해를 보게 되었네요.

 

부산이나 인천.. 뭐 다른 지역은 수해 피해도 생길 정도로 엄청나게 쏟아졌다고 들었는데,

 

다들 괜찮으신가요?

 

 

오랜만에 가본 주말농장에서는 어느새 하나 둘씩 열매가 익어 제 색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영엉 못 먹어볼꺼 같았던 참외도 어느새 노랗게 익었습니다.

 

참외도 다 익기 전에 실패할 줄 알았는데... 다음주에는 따서 맛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애호박도 엄청 잘 자라나고 있습니다.

 

 

크기부터 모양. 색깔까지 이 녀석은 3박자가 거의 완벽하네요 ㅎㅎ

 

그리고 이전에 가슴아픈 실패를 했던 수박..!

 

 

가지를 정리할 때 덩굴이 너무 우거져서 잘못 잘랐는지 수박이 달린 덩굴을 끊어서 줄기가 다 말라가고 있더라구요.

 

아 이 녀석도 실패했나 싶어 가슴이 굉장히 아팠는데.

 

 

짜잔! 크기가 조금 작긴하지만, 안이 빨갛게 익어있어요!

 

맛도 생각보다 달고 수박맛(?)이 나는 수박이었습니다.

 

다른 줄기에도 하나 둘씩 열매가 맺어가고 있는데, 조금 더 놔두고 따게 되면 더 맛있을꺼 같네요.

 

다음 주에는 생각보다 딸께 되게 많을꺼 같네요 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